본문 바로가기
알립니다

서대문 도심 속에서의 1박 2일 캠핑 체험과 스토리텔링 콘서트

by 양철호 2011. 6. 20.

산으로, 바다로, 계곡으로, 들로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렌다. 배낭 하나 메고, 모든 어깨의 무거운 짐들을 내려놓고 홀가분하게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좋은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런 기분을 도시 한 복판에서 느끼게 된다면 어떨까? 또 색다른 경험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



서대문 안산에서 1박 2일 체험 캠핑이 열린다. 도시 한 복판에 자리하고 있는 안산에서 자연과 도시를 벗삼아 1박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것임은 분명하다.

매주 금요일 열리는 스토리콘서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캠핑은 서대문과 '대한민국 오지 캠핑장 101;의 성연재 저자와 함께 진행되며, 캠핑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 그리고 실전에 대해서 배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문석진 서대문 구청장의 가족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도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24일 금요일 6시부터 진행되며, 캠핑신청은 아쉽게 서대문 구민에게만 한정된다. 단 다른 구민들은 평소처럼 안산 걷기와 콘서트를 즐기면 된다.

캠핑은 다음날 아침 9시까지 진행되며, 취사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한 먹을 거리를 마련해야 한다.

숲 속에서의 캠핑을 도심 한 가운데에서 즐길 수 있다는 색다름이 기대되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